본문 바로가기
Work out

난생처음 피티 등록~~!!!

by hannahkim0202 2021. 5. 6.

헬스장 결제 해놓고 오티피티가 있더라구요~! 신청해놓고 기다렸는데 헬스장에서 거의 2주?지나서 연락이왔어요ㅋㅋㅋ 오티피티 받고 사실 영업??느낌이 넘 강했지만
저는 어차피 웨이트를 하나도 할 줄 아는게없어서 피티 등록하고 배우기 시작했는데 너무 잘 맞았어요!
피티 안받았다면 런닝머신 조금 뛰다가 운동 안했을텐데 피티받고 웨이트하기 시작하니깐 웨이트에 맛들려서 열심히 했습니다!!
바디프로필도 운동시작한지 한달?도 안되어서 예약해버렸어요ㅋㅋㅋㅋㅋ 사실 바디프로필 이렇게 힘든 줄 알았으면 예약안했을텐데 그냥 열심히 운동하다가 어느날 스튜디오 하루 다녀오면 끝인줄 알고 예약...ㅎㅎ

몰라서 했습니다 다알았으면 못했을텐데 하고 나니 이게 또 너무 매력있어서, 그뒤로 간단하게 두번째바디프로필 한 번 더 찍었어요ㅋㅋㅋㅋㅋ두번째에는 식단조절도 거의 안하고 행복하게 그래도 두번째라고 표정이나 마음가짐이 훨씬 여유로웠어요!!

웨이트시작하고 한두달 뒤부터 복근 보이기 시작하고 3-4개월? 쯤부터 4팩복근이 나오기 시작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 착한 사람 눈에는 식스팩보임



부끄러운 헬린이 지금도 사진은 잘 못찍지만 저때에 비하면ㅋㅋㅋㅋㅋ 금손됐네요

삐그덕거려서 지금은 교체된 제가 좋아했던 스텝퍼 사진도 있네요!!!
저는 런닝머신 너무 싫어하거든요... 런닝머신뛰고내려오면 어지럽고 그냥 런닝머신 너무 싫었어요 싸이클도 괜히 타면 무릎아픈느낌...?
인터넷 영상 찾아보고 했는데도 잘 모르겠어서 스텝퍼만 꾸준히 탔는데 저는 스텝퍼 사랑합니다!!! 뭔가 힙운동도 좀 되는거같고 재밌는 느낌이에용 글고 헬스장 신발 반스나 컨버스신는데 그건 런닝하면 발꿈치 바로 ㅠ 아파지거든요 ㅠㅠㅠ 저한텐 스텝퍼 유산소가 최적!! 지금은 새로운 기계 더 큰걸로 바껴서 적응중인데 새로워서 신기하고 재밌어요
놀이기구 같아요!! 손잡이 안잡으면 떨어질 각이라 핸드폰을 잘 못만진다는 단점이... 생겼지만 ㅋㅋㅋㅋㅋ
저 작년말부터 운동계정 만들어서 인스타 열심히 하고 있거든요!!

hannah.kim0202 제 인스타입니당~~~~!!!
놀러오세용~~!!! 꾸준히 눈바디 운동인증 몸무게인증 하고 있답니다!!

#운동하는여자#운동하는직장인#헬린이#바디프로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