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 out

웨이트 1년차 헬린이~! 개미허리여성 헬스벨트고르기~!!!

by hannahkim0202 2021. 6. 20.

요즘 무슨 운동전도사가 된 것 같은 느낌이네요. 헬스 시작한지 어느덧 만 1년이 되었답니다~!!! 셀프 축하축하 저에게 주는 선물로 헬스벨트 구매했어요~!! 허리가 얇은 편이라 어떤 벨트를 사야할 지 모르겠어서 폭풍검색했어요. 제가 운동하고 체중이 증가하기는 했는데 현재 49kg 정도 나갑니다. 허리는 힘주고 재면 57cm가 안돼요. 그래서 평소에도 고무줄 치마도 줄여서 입는데, 유0클0 22인치 입었어요. 이제는 구매하지 않지만 전에 열심히 구매했다는, 안 줄여도 맞고  21inch부터 팔더라구요. 다른 브랜드 옷들은 허리가 너무 커요 ㅜㅜㅜ  

 

가격이 부담되지 않고 많이 쓰는 벨트는 시크랑 하빈져정도 되는거 같았어요! 대략 하인즈는 삼만원 정도, 시크는 6만원 정도 해요! 

카딜로벨트는 싼것도 10만원 넘고 20-30만원짜리도 있더라구요. 깜짝놀랐어요ㅋㅋㅋㅋㅋ 저도 언젠가는 각인 넣은 제작벨트를 하나 주문할 것만 같은 이런 느낌적인 느낌~~~ 일하면서도 하기싫고 귀찮고 힘든날도 많았지만 꾸준히 운동해온 저에게 주는 작은 선물이죠!! 카딜로는 조금 큰 선물ㅎㅎ 

아직 십만원 넘는 벨트 구매하기는 그렇고 입문용으로 괜찮겠다 싶어서, 사이즈를 확인해 보니 젤 작은 것도 제 허리둘레보다 크더라구요. 아마 꽉 쪼여주니깐 써도 되긴할거같긴한데, 데드하다가 낮은 무게였는데도 삐끗한적이 있어서 이왕이면 몸에 딱 맞는게 사고 싶었어요!

열심히 몇센티인지, 몇인치인지 폭풍검색했는데 둘 다 탈락 ㅜㅜ  그러던 중에 인스타친구분이신 개미허리 친구가 생각하는거에요~! 20인치되는ㅋㅋㅋㅋ 그래서 바로 디엠 보냈습니다. 벨트 어떤거 쓰시냐고 그래서 알게 된 정보가 제로투히어로!!! 21인치부터 가능인 저같이 작은 사이즈 찾는 분들에게 딱 맞는!! 심지어 가격도 저렴해요 3만원정도!! 

크크크크크 이거 딱 사이즈표 보는 순간 아~~!! 이거다 이거다. 소개해 준 친구분 헬스장 여자트레이너쌤이 이거 쓰는데 불편하지도 않고 편하고 괜찮다고 추천해주시길래 바로 결제하려고 하는데!!!!! 항상,,,,, 문제가 생기죠. type1이 품절이더라구요. 제로투히어로 홈페이지도 들어가보고, 쿠팡도 들어가보고 이곳저곳 다 들어가봤는데 다 품절 ㅜㅜ 흑흑흑  언제 재입고 되냐고 문의를 남겼으나 오늘은 주일입니다 ~~ 

고객센터가 쉬고 있어요. 저는 진짜 말도 빠르고 성격급한 전형적인 한국인이거든요. 하루를 기다릴 수가 없었어요. 왠지 모르게 오늘 사야만 할 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 벨트를 사면 근육이 뿜뿜할 것만 같은 그런 느낌에 이리보고 저리보고 후기도 다 눌러보고 그러다가 type2로 구매했습니다!

 

제로투히어로헬스벨트

아직 헬린이라 자세한건 모르지만 고중량치는 분들한테는 부적합할거같고, 저같이 입문하시는 분들은 전혀 상관없을거같아서 구매했어요!!

type1은 넙적한 판이 들어있고, type2는 금속중국당면 큰버전 같은 판 3개가 들어있어요! type1이 쓰다가 판이 부러졌다는 후기도 하나 보긴했는데 드문경우인거 같고, 사실 가격이 가격인만큼 엄청난 기대는 하고 있지 않아서 저에겐 문제되지 않았는데 다만 품절때문에ㅜㅜ 

5천원 더 비싸고 아무래도 2이다 보니, 1보다 가볍고 편안하다고 써있더라구요 단점들을 보완하지 않았을까 싶어서 2로 바로 구매했습니다!! 후기보면 제로투히어로가 무릎보호대도 꽤 유명한거같더라구요. 아직 무릎은 크게 문제가 없어서, 지금 무릎보호대까지하면 짐이 너무 많아질 거 같아 보호대는 구매하지 않았습니다. 

언능와아~~~ 도착하면 이제 또 벨트 처음 어떻게 차나 이리저리 연구하다가 가야겠죠. 무게도 얼마 안치면서 벨트하기 조금 부끄럽지만 이제 조금씩 계속 올릴거니깐~~!! 부상방지 차원에서 열심히 하고 운동할거에요!! 아프지 말고 길게 길게 운동해야죠~~!!

처음에는 뭐가 그리 부끄러운지 스트랩하는 것도 어색하고 어떻게 감는건지도 모르겠고 그랬는데, 이제 등운동할때 스트랩 필수품~~ 없으면 너무 허전해요. 스트랩하면 무게 좀 더 들 수 있는 거 같은데, 스트랩 없으면 등근육 못 쓰고 팔로 땡기는 느낌이 너무 강해서 등에 자극 줄 때 너무 좋은 거 같아요. 벨트 얘기중이었지만 제 스트랩은 wsf 국민 스트랩이죠~~~! 

하빈져벨트

헬스장 바벨거치대에 걸쳐있던거같은 많이 본듯한 이 모양과 저 로고, 하빈져라고 읽는거군요. 헬린이는 오늘 처음 알았습니다. 

 

 

하빈져에 xs사이즈가 있다길래 또 폭풍검색해봤는데 24inch부터라 바로 그냥 패스ㅜㅜ 개인적으로 하빈져보다는 시크가 가격은 거의 두배이긴 하지만 색도 더 이쁘고, 여러 후기들 읽어보니 잡아주는 느낌도 시크가 훨씬 낫다고 하더라구요! 사이즈 맞았으면 저는 시크 구매했을거같아요! 

시크헬스벨트

혹시 사이즈 정보 궁금하실까봐 시크정보도 같이~~! 분홍색말고 와인색이 예뻐보이더라구요! 아직은 태어나서 헬스 벨트를 단 한번도 착용해보지 않아서 궁금궁금 설렘설렘. 제로투히어로type2오면 열심히 써보고 후기 공유할게요~~!! 

'Work out'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출근 전 새벽(?)아침 운동하기  (0) 2021.05.20
재밌어서 운동하기~!  (1) 2021.05.16
출근 전 아침운동~!!  (4) 2021.05.11
난생처음 피티 등록~~!!!  (4) 2021.05.0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