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끄적끄적

어린이날!! 보라매공원 나들이

by hannahkim0202 2021. 5. 5.

어젴ㅋㅋ 자기가 아까운거에요?? 그래서 네신가 다섯신가 자고 1시기상 아놔 게으른 1인 ㅠㅜ
헬스장 가려했는데 엄니가 보라매공원 가자고 하셔서 공원갔다가 헬스장가려고 운동복을 챙겼으나... 결론은 쌀국수먹고 피곤해서 집에왔다고 한다...ㅎㅎ

보라매공원 암벽등반있는데 오늘 두분이나 끝까지 올라가는거 봤네요!! 외쿡언니가 브라탑입고 계셨는데 등근육이 딱봐도 운동한 몸~~ 저도 운동하다보니 보이더라구요

강아지들 애기들 신나서 뛰어다니고 연에 비눗방울에 햇살도 따뜻하고 근데 바람은ㅋㅋㅋㅋ 장난아니었어요


요건 제가 찍은 제 막내동생~~


이건 저~~!! 햇살이 너무너무 강렬해서 눈을 뜰 수가없었네요. 꽃은 다 지고 거의없었고 푸르렀어요!!



공원 한바퀴 돌고 나와서 앞에 카페 가려했는데 사람이 어찌 많던지 그냥 집쪽으로 왔네요

한살 한살 나이먹고 있으니 커플보다 아가있는 부부들이 더 부러워보이는거 같아요. 커플은 ㅋㅋㅋㅋㅋㅋ 언제헤어질지 모르닠ㅋㅋㅋㅋ 오늘도 이쁜 가족들 많이 보고 들어왔네요!

#보라매공원#어린이날#어른이#휴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