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끄적끄적

5월은 가정의 달

by hannahkim0202 2021. 5. 9.

어버이날 올해는 플라워용돈박스에 용돈넣어서 부모님 드렸어요!!! 내년에는 훨씬 더 두둑하게 챙겨드릴 수 있길

내년에 막 선물로 익스플로러 한 대 그럴 수 있었으면 좋겠네욬ㅋㅋㅋㅋ 상상은 자유니까~~~ 생각만해도 행복하네요


저 손재주 없는 편은 아닌데 오분만에 급히 만드느라 사이즈가 안맞아욬ㅋㅋㅋㅋ 원래는 이런거 용납못하는 성격인데 한살 두살 먹다보니 융통성이라고 해야하나....상황에 따라 그냥 넘어갈 줄도 알게 되는 거 같아요!

플라워용돈박스 조명보고 거의 이만원주고 구입했는데 비누꽃이 너무 약간 다이소 꽃느낌이라 살짝 후회했지만 그래도 조명빨로~~
용돈 넣은 상태로 전시할 수는 없으니 꺼내시고 박스만 꺼내놓으셨던데 옆이 비니깐 조금 허전하더라구요

다음에는 가짜돈으로 만들고 진짜돈은 봉투에 넣거나 하는게 더 효율적일거같아요

아부지가 이런것도 있냐며 신기해하셨는데
다음에는 휴지뽑는 것처럼 줄줄줄 이어나오는 그런거 한 번 해볼까, 꽃다발에 꽃을 하나하나씩 돈으로 포장할까 고민되네요

부모님이 기뻐하시니깐 그리고 사실 평소에 좋은 딸은 아니어서 더더더더더더 해드리고 싶어요!!!!

지출이 많은 5월이지만 마음은 참 따뜻하네용

#플라워용돈박스#용돈상자#어버이날

댓글